echat


고객센터FAQ/도움말프리미엄채널서비스신청
고객센터
 
  프리미엄채널
  서비스신청
  전문가변경
  서비스해지
 

   
 
서비스신청
    무통장 입금 후 확인은 어디로 해야 하나요?
= 입금 계좌 안내 =

예금주는 "이챗"이 아니고, "심플렉스인터넷"입니다.

은행명 : 우리은행, 계좌번호 : 382-240925-13-001, 예금주 : 심플렉스인터넷


= 입금 관련 문의 =

무통장 입금의 경우, 입금 내역 확인이 되어야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입금 내역 확인은 하루 2번(오전/오후 각 1번, 휴일 제외)은 무조건 하고 있으며, 가능한 한 1시간 간격으로 내역 확인을 하고 있습니다.

입금 후에 서비스가 이용 가능한지 알아보려면 반드시 로그아웃을 하시고 다시 로그인 해서 해당 전문가채널에 입장해 보셔야 합니다. (로그인을 한 상태에서는 저희가 입금확인을 해 드리더라도 입장이 되지 않습니다. 반드시 로그아웃을 하시고 다시 로그인을 해서 입장하세요.)

입금 즉시 아래의 전화번호로 전화를 주시면 바로 입금 내역 조회 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시간 이외의 시간에는 입금 확인이 안 될수 있습니다.)

※ 입금인이 회원님의 아이디 등록 시 기재한 성함과 일치하여야 입금 확인이 됩니다. (다를 경우에는 반드시 저희에게 메일 또는 전화로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 위의 절차대로 이챗에서 서비스 신청을 먼저 하셔야 합니다. 신청을 안하시고 입금만 하시면 처리가 곤란합니다. (서비스 연장의 경우에도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 입금 관련 문의 : 02-834-3323 (통화 가능 시간 : 평일 08:30~12:00, 13:00~17:30, 토/일 및 공휴일 제외)

※ 가입 후 당일 해지하셔도 하루치 이용료가 부과됩니다.

※ 서비스 이용 기간은 입금 확인일부터 계산됩니다.

목록으로



원하시는 답변이 없으시면 [1:1문의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