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hat


고객센터FAQ/도움말장애 및 오류
고객센터
 
  장애 및 오류
  접속
  대화방
  음성방송
  기타
 

   
 
장애 및 오류
    자신의 아이디가 이미 접속 중이라는 메세지가 나올 때
대개 비정상적인 종료가 원인입니다.

이챗을 종료하실 때에는 로그아웃을 꼭 해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비정상적인 종료를 하였을 때 아이디가 사용 중이라는 메시지가 나옵니다. 이 메시지가 나오면서 아이디가 바뀌는데, 이때에도 정상적으로 이챗을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본인의 아이디로 접속하려면, 인터넷 익스플로러를 모두 종료하고 다시 익스플로러를 띄워 이챗에 접속하세요. 그래도 안되면 컴퓨터를 완전히 종료 후에 재부팅하시면 됩니다. 계속 문제가 발생하면 저희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하나의 아이디로 다른 장소에서 동시에 접속하실 수 없습니다.

아이디 도용 방지 등을 위하여 서로 다른 장소에서 하나의 아이디로 동시에 접속하실 수 없게 되어 있습니다. 다른 곳에서 이미 회원님의 아이디가 접속 중이라고 나오는 일이 계속 반복되면 아이디 도용을 의심해 볼 수도 있습니다. 계속 문제가 발생하면 저희에게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목록으로



원하시는 답변이 없으시면 [1:1문의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