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hat


고객센터FAQ/도움말장애 및 오류접속
고객센터
 
  장애 및 오류
  접속
  대화방
  음성방송
  기타
 

   
 
접속
    한글아이디로 변경 후 이챗 로그인이 안되는 경우
사용중인 운영체제가 윈도우7의 경우

① Windows 7 영문판에 한글 언어팩을 설치한 경우 로캘 설정이 올바르지 않은경우
② 유니코드를 지원하지 않는 프로그램용 언어 설정이 변경 된 경우(예: 아래한글)
③ 컴퓨터 OEM 제조사에서 제공하는 Windows 7 OEM DVD 설치 시 글꼴 파일이 손상된 경우

^1(은)는 현재 다른 곳에서 접속중입니다.
기존 접속을 강제 종료시키고 다시 로그인 하시겠습니까?

증상은 위와같이 로그인 시에 아이디가 ^1 로 보여지며, 해결하려면 윈도우7의 [시스템로캘설정]을 변경하거나, [복구모드]로 진행해보시기 바랍니다.


사용중인 운영체제가 XP의 경우

증상은 윈도우7처럼 아이디가 ^1 로 보여지며, 대부분 영문아이디를 사용하다가 한글아이디로 변경 했을 경우 발생되는 문제입니다.

① 아이디 변경 후 변경전 아이디가 접속이 되어있을 경우로 웹브라우저의 상단 도구 > 인터넷옵션에서 임시파일과 쿠키 삭제 후 웹브라우절르 새로 열어 접속
② 바이러스로 인한 문제로 바이러스검사 권장
③ 한글언어팩 손상의 경우 윈도우만 재설치 권장


목록으로



원하시는 답변이 없으시면 [1:1문의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