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hat


고객센터FAQ/도움말장애 및 오류접속
고객센터
 
  장애 및 오류
  접속
  대화방
  음성방송
  기타
 

   
 
접속
    로그인 시 '쿠키값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라고 뜨는 경우
이챗 로그인 시 '쿠키값이 존재하지 않습니다' 라고 뜨는 경우,


아래와 같이 웹브라우저 상단의 도구 > 인터넷옵션 > 일반 탭에서

임시파일과 쿠키 삭제 후 실행되어있는 모든 웹브라우저를 종료 한 뒤 웹브라우저를 새로 열어 접속해보시기 바랍니다.



① 인터넷 웹브라우저 상단 도구 > 인터넷옵션 클릭






② 인터넷옵션의 [일반]탭 중간의 삭제 클릭






③ 임시파일, 쿠키 체크 후 [삭제]






④ 실행되어있는 모든 웹브라우저 종료 후 새창으로 재접속



목록으로



원하시는 답변이 없으시면 [1:1문의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