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hat


고객센터FAQ/도움말장애 및 오류음성방송
고객센터
 
  장애 및 오류
  접속
  대화방
  음성방송
  기타
 

   
 
음성방송
    녹화 방송의 음성이 들리지 않을때
프리미엄채널의 [녹화방송] 의 음성이 들리지 않을 경우 아래와 같이 설정해보시기 바랍니다.





① 인터넷 익스플로러 상단의 [도구] > [인터넷옵션] 클릭







② 상단의 [보안]탭 > [인터넷] > [사용자지정수준] 클릭








③ [보안설정 - 인터넷 영역] > [외부 미디어 플레이어를 사용하지 않는 웹 페이지에 비디오 및 애니메이션 표시] 사용으로 설정



목록으로



원하시는 답변이 없으시면 [1:1문의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