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hat


고객센터FAQ/도움말프리미엄채널서비스신청
고객센터
 
  프리미엄채널
  서비스신청
  전문가변경
  서비스해지
 

   
 
서비스신청
    무통장 입금으로 프리미엄채널 서비스를 신청 또는 연장에 대해 궁금합니다.
= 서비스 신청 방법 =

① 왼쪽의 [서비스 신청]을 클릭하고, 비밀번호 입력 후에 서비스 이용 약관에 동의하시면 서비스 신청 페이지가 나옵니다.

② 만약에 보안 경고창이 뜨면 [예]를 클릭합니다.

③ 서비스 신청 페이지에서 전문가와 결제기간을 선택하면 결제 금액이 나옵니다.

④ 결제 방법에서 무통장입금에 체크한 후에 아래의 [다음] 버튼을 누릅니다.

⑤ 다음 화면에 신청한 내역과 이챗 입금 계좌, 입금 관련 문의 전화 번호, 기타 주의 사항 등이 나옵니다.

⑥ 위의 사항을 꼼꼼히 살펴 보시고, 필요한 사항을 프린트하거나 메모하신 후에 [신청] 버튼을 누르면 신청이 완료됩니다.

⑦ 서비스 이용은 최종 입금 확인이 된 후에 다시 로그인을 하셔야 가능합니다.


= 입금 계좌 안내 =

입금 계좌는 위의 3번에 있는 화면에 나오지며, 메모를 안하셔서 문의하시는 분이 계십니다. 아래의 계좌에 입금하시면 됩니다. (예금주는 "이챗"이 아니고, "심플렉스인터넷"입니다.)

은행명 : 우리은행, 계좌번호 : 382-240925-13-001, 예금주 : 심플렉스인터넷


= 입금 관련 문의 =

무통장 입금의 경우, 입금 내역 확인이 되어야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입금 내역 확인은 업무시간 중 수시로 이루어집니다.

입금 후에 서비스가 이용 가능한지 알아보려면 반드시 로그아웃을 하시고 다시 로그인 해서 해당 전문가채널에 입장해 보셔야 합니다. (로그인을 한 상태에서는 저희가 입금확인을 해 드리더라도 입장이 되지 않습니다. 반드시 로그아웃을 하시고 다시 로그인을 해서 입장하세요.)

입금 즉시 아래의 전화번호로 전화를 주시면 바로 입금 내역 조회 후 서비스를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아래 시간 이외의 시간에는 입금 확인이 안 될수 있습니다.)

※ 입금인이 회원님의 아이디 등록 시 기재한 성함과 일치하여야 입금 확인이 됩니다. (다를 경우에는 반드시 저희에게 메일 또는 전화로 연락을 주셔야 합니다.)

※ 위의 절차대로 이챗에서 서비스 신청을 먼저 하셔야 합니다. 신청을 안하시고 입금만 하시면 처리가 곤란합니다. (서비스 연장의 경우에도 신청을 해주셔야 합니다.)

※ 입금 관련 문의 :
-. 고객센터 전화번호 : 02-834-3323
-. 통화 가능 시간 : 평일 오전 08:30~12:00, 오후 13:00~17:30 (토/일/공휴일 제외)
※ 통화가 원활치 않을때에는 [운영자에게] 코너에 가셔서 연락 전화번호 및 통화 가능 시간대, 사유를 기재하여 주시면 직접 연락 드립니다.


※ 가입 후 당일 해지하셔도 하루치 이용료가 부과됩니다.
※ 서비스 이용 기간은 입금일 부터 계산됩니다.

목록으로



원하시는 답변이 없으시면 [1:1문의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