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hat


고객센터FAQ/도움말장애 및 오류대화방
고객센터
 
  장애 및 오류
  접속
  대화방
  음성방송
  기타
 

   
 
대화방
    대화방에서 사용자 리스트에 아무도 안보이거나, 대화가 안되는 경우
대화 가능하고 방송이 들리나, 참여자 리스트가 안 보이고, 일부 기능을 사용할 수 없는 경우

이챗의 프로그램은 인터넷 익스플로러 ver7을 기반으로 제작되었습니다. 보안패치와 익스플로러 버전이 6.0 이하일 경우 정상작동이 되지않으므로 보안패치 및 익스플로러 버전을 7.0 이상으로 설치해주셔야 합니다.

※ 익스플로러 버전 확인 방법
인터넷 익스플로러 실행하신 뒤 상단 메뉴 [도움말] - [Internet Explorer 정보] 클릭 하시면 버전 뒤 숫자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익스플로러 버전및 보안패치가 완료된 상태라면 바이러스검사를 해주시고, 이챗 설치 프로그램을 다시한번 설치해보시기 바랍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8 : 다운로드

이챗 통합 컨트롤 파일 : 다운로드

일시적인 현상일 수 있습니다.

1. 대화방에서 나가기 클릭, 다시 대화방 입장 클릭을 2~3번쯤 반복.
2. 컴퓨터를 재부팅 한 후에 다시 접속.

※ 이챗 컨트롤 삭제방법

1. 내컴퓨터나, Windows 탐색기로 C:\Program Files 접속하여 Echat 폴더를 삭제 합니다. (이챗 홈페이지가 실행되어있으면 삭제가 안되므로 이챗과 관련된 모든 창은 닫습니다.)








2. 내컴퓨터나, Windows 탐색기로 C:\WINDOWS\Downloaded Program Files 접속하여 EchatControlManager Class와 Player objclass를 삭제 합니다. (EchatControlManger만 있을 수 있습니다.)








※ 만약 C:WINDOWSDownloaded Program Files 폴더에서 EchatControlManager Class와 Player objclass 삭제가 되지않을 경우에는 인터넷 익스플로러 도구 > 추가기능관리 > 좌측 [현재 로드된 추가기능]을 클릭하여 [다운로드 받은 컨트롤]을 선택하여 게시자가 Simplex Internet, INC 로 된 파일들을 삭제해보시기 바랍니다.

3. 이챗 컨트롤 위의파일을 다운받아 다시 설치 합니다.

    ▶ 참고
[서버에 접속하는 단계에서 더 이상 진행이 안되고, 접속이 안되는 경우]
[접속은 되었으나 오류 메세지가 계속 뜰 때]
목록으로



원하시는 답변이 없으시면 [1:1문의게시판]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