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hat


고객센터FAQ/도움말프리미엄채널
고객센터
 
  프리미엄채널
  서비스신청
  전문가변경
  서비스해지
 

프리미엄채널
서비스신청  
 서비스 신청은 어디서 어떻게 해야 하나요?
 이용 요금이 각각 다른 이유가 궁금합니다.
 신용카드 결제 방법이 궁금합니다.
 서비스 신청하고 결제가 완료되었는데 대화방 입장이 안됩니다.
 무통장 입금으로 프리미엄채널 서비스를 신청 또는 연장에 대해 궁금합니다.
 한 아이디로 동시에 두 개의 프리미엄 방에 가입하였을 경우는 어떻게 되나요?
 이미 서비스 신청하여 듣고 있는데 같은 전문가에게 서비스 기간 연장이 가능한지요?
 프리미엄채널에 가입하면 구체적으로 어떤 혜택을 받을 수 있나요?
 무통장 입금 후 확인은 어디로 해야 하나요?
 신용카드 결제가 두번 결제된 것으로 청구되었습니다
 프리미엄채널에 가입되어 있는 내역을 확인하는 방법은?
 가입전에 해당 채널에 궁금한 사항이 있습니다.
 서비스 신청자와 결제자가 다를 경우는 ?
전문가변경  
 전문가 변경은 어떻게 하나요?
 전문가 변경하면 그 전 할인율은 그대로 적용 가능한가요?
서비스해지  
 서비스 해지 신청 후 환불이 아직 안되고 있습니다.
 서비스 해지 외에 잠시 연기는 안되는 것인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