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hat


고객센터FAQ/도움말장애 및 오류음성방송

Warning: include(left_menu/common쨋2=faq쨋3=view.php) [function.include]: failed to open stream: No such file or directory in /usr/local/apache2/htdocs/echat/help_desk/main.php on line 234

Warning: include() [function.include]: Failed opening 'left_menu/common쨋2=faq쨋3=view.php' for inclusion (include_path='.:/usr/local/lib/php') in /usr/local/apache2/htdocs/echat/help_desk/main.php on line 234
 
이챗 서비스 이용 중에 생긴 궁금증을 풀어드리는 이챗 도움말입니다.
 
 프리미엄채널     지점네트워크     SMS/ARS     종목분석  
동호회   e캐쉬   회원일반/기타  
대화방 및 커뮤니케이션 기능   장애 및 오류   이챗 자가진단 테스트  
 1. [장애 및 오류] 서버에 접속하는 단계에서 더 이상 진행이 안되고, 접속이 안되는 경우
 2. [장애 및 오류] 방송이 전혀 들리지 않을때
 3. [장애 및 오류] 갑자기 한글입력이 되지 않고 한영키를 눌러도 영문만 나오는 경우
 4. [장애 및 오류] 대화방에서 사용자 리스트에 아무도 안보이거나, 대화가 안되는 경우
 5. [프리미엄채널] 서비스 신청은 어디서 어떻게 해야 하나요?
 6. [대화방 및 커뮤니케이션 기능] 방송창 기능과 장애시 확인사항
 7. [대화방 및 커뮤니케이션 기능] 동호회에서의 대화방
 8. [회원일반/기타] 대화명이나 필명을 사용하고 싶습니다.
 9. [장애 및 오류] 오류나 접속 끊김이 잦아 보이는 이유?
 10. [대화방 및 커뮤니케이션 기능] 동호회 대화방과 다른 대화방 구조의 차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