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hat


고객센터
  ▒▒ 회원정보 ▒▒
  회원 가입
  회원정보 조회/변경
  비밀번호 변경
  아이디/비밀번호 찾기
  아이디 변경 신청
  아이디 해지
  SMS 발신번호 등록/관리
 
  ▒▒ 고객지원 ▒▒
  FAQ/도움말
  장애 및 오류
 
  ▒▒ 약관 및 정책 ▒▒
 
 
  공지사항
  이전 공지사항
 
  회사소개
  제휴안내
  사이트맵
 
 
공지사항

제목: 피망게임 서비스 종료 안내 조회: 167 ( 추천: 20 )
글쓴이: echat (webmaster@echat.co.kr) 게시일: 2018/09/05 10:40

[안내] 이챗 & 피망 제휴서비스 종료


안녕하세요.


2018년 10월 23일에 피망과 이챗이 체결한 게임 제휴 서비스가 종료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이챗의 게임 서비스 이용이 제한되오니, 이용에 불편이 없으시길 바랍니다.


■ 상세 일정
○ 종료 일시: 2018년 10월 23일(화)
- 종료 내용: 피망 & 이챗 게임 제휴 서비스 종료


○ 유료서비스 종료 일자: 2018년 9월 23일(일)
- 종료 내용: 피망 & 이챗 유료서비스 이용 종료


- 고스톱, 포커, 보드, 캐주얼군: 캐릭터, 아이템, 정액제 상품 구매 불가
- 피망캐쉬 충전 불가
- 피망캐쉬 선물하기/받기 불가


■ 환불 및 게임정보 이전 안내
○ 신청기간: 2018년 10월 24일 ~ 2019년 1월 24일
○ 신청방법: 이챗 제휴 서비스 종료 이후 피망 고객센터 1:1문의를 통해 요청
☞ 고객센터 바로가기(http://help.pmang.com/main/mainPage.do)


○ 환불 및 게임정보 전환 안내
- 환불범위: 사용하지 않은 보유 아이템


- 캐릭터 및 매직캐릭터는 머니수령 여부, 아이템은 사용여부로 환불 기준이 책정됩니다.
- 본인이 구매한 유료상품만 환불되며, 선물 또는 이벤트를 통해 지급받은 내역은 환불에서 제외됩니다.


- 전환범위: 보유아이템, 게임머니(게임코인제외), 게임전적, 구슬, 포커칩, 피망보너스


- 본인 확인된 피망 ID로만 전환이 가능합니다.
☞ 피망회원 가입하기(https://account.pmang.com/SignUp_account/?client_id=PMANG&path=HOME&redirect_uri=http%3A%2F%2Fwww.pmang.com)


언제나 더 나은 서비스를 위해 노력하는 피망이 되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