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chat


증권사 지점네트워크우리투자증권동교동지점 ▶ 선물옵션CLINIC - Dr심
지점네트워크
전문가 채널 홈
채널 공지사항
방송/대화방
방송/채팅 스케줄
방송/채팅 갈무리
시황/투자전략
회원 자유게시판
방송매매신호 수익율
Dr.심의 보물창고
옵션백서
중심선,추세선,전환선의 이해
   전문가 프로필
   지점채널 가입
    님은
손님입니다.
       [우리투자증권 동교동지점]
    선물옵션CLINIC - Dr심 지점채널 전문가 프로필  
   참석: 0/232명
   상태: 부재중..
--- 채널 정회원 전용 ---

  오늘의 방송/채팅 스케줄
   10월 23일 (월)
오늘 날짜는 예정된 스케줄이 없습니다.

일주일 스케줄 보기

Dr심    믿고 찾는 증권맨

잘못된 습관 교정 및 심리적인 치료 등 투자 클리닉 전문가. 다년간 경험을 통한 시장의 원리에 바탕한 특유의 매매기법의 교육 및 강의을 통해 성공적인 트레이더 양성.
[믿고찾고 다시찾는 증권맨 --- Dr.심]


시장조사분석가들에 의하면 전체 트레이더중 95%가 돈을 잃는다고 합니다. 궁극적으로 다른 사람들처럼, 기존의 방법으론 돈을 벌수없다는 것을 명백하게 보여주는 것입니다.
하지만 시장참여자들 모두는 금방 엄청난 돈을 벌어 부자가 될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또한 전문가들이 정확하게 시장을 예측하여 이로 인해 큰수익을 낸다고 생각합니다. 이에 각종 세미나와 설명회를 찾아다니고 그들이 원하는 만큼의 돈을 벌어줄 수 있는 [마법의 지표]들을 구하는 데 관심이 있을 뿐입니다.
이렇게 생각하여 이 채널에 들어온 모든 분들은 지금 현재 병에 걸려 있고 보균자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전문가들은...

첫째, 큰돈을 벌기 위한 매매가 아닌 확율적으로 높은 거래와 리스크가 작은 곳을 매매시점으로 잡아 승율을 높이는 게임을 합니다. 여기서 승율은 매매횟수에 따른 이익매매횟수를 나타내는 것이 아니라 매매일수 대비 이익을 이익일수를 의미합니다.
둘째, 시장에서 수익을 창출하는 전문가들은 시장을 정확하게 예견해서가 아니라, 시장에서 정확하게 거래했기 때문에 수익을 얻을 수 있다고 봅니다. 이는 올바른 매매습관과 원칙을 갖는 트레이딩을 한 것이며 처음부터 시장을 예측하려고 노력할 필요가 없다는 것입니다.
셋째, 원칙과 확율에 의한 게임이다 보니 손실거래가 발생하나 그 손실을 단순히 거래비용이나 잠시 대여한 돈으로 간주하여 손해를 보는 것을 기쁘게 받아들이고 연속된 손실거래는 큰 수익을 위한 비용으로 간주합니다.

[트레이딩은 자신과의 싸움입니다.] 여기서는 우선 여러분들의 잘못된 습관과 심리적인 치료를 우선할 것이며 그 이후엔 Dr.심이 가진 매매기법(다년간의 거래경험을 통한 몇가지 기본적인 시장의 원리)으로 순풍에 돛달듯이 거래를 편하게 할 수 있는 성공적인 트레이더를 양성하기 위한 곳입니다.

앓고 있는 병은 자랑하여 고쳐야 합니다. 절대 혼자서 고치지 못합니다. 다른 사람이 고쳐주지도 않습니다. 하지만 자기자신이 고치려는 의지만 있다면 Dr.심이 꼭 고쳐드릴 것을 약속드리며 매일매일 승리의 기쁨을 함께 나누게 될 것입니다.

   
   시황/투자 전략
등록된 글이 없습니다.
   회원 자유게시판
   축하합니다 [ 06/18 14:38 ]  
   오늘가입 [ 08/02 15:57 ]  
   매매중단 [ 07/25 14:03 ]  
   

   방송매매신호 수익율
  ☞☞☞  

   Dr.심의 보물창고
  ☞☞☞   Dr.심의 X파일을 공개합니다.

   옵션백서
  ☞☞☞   "101가지 다양한 옵션의 모습" 이것도 모르고 난 옵션을 했어요.T.T / 옵션강의보느라 밤을 꼬박 샜어요!!! / 옵션강의 다음편 기다리는 재미에 옵션만기일이 이렇게 빨리 오네요./ 이제사 돈 버는 맛을 알 것 같아요!!!*^^*

   중심선,추세선,전환선의 이해
  ☞☞☞   중심선,추세선,전환선을 통한 매매대응법




  채널 가입 안내
회원가입은 모두에게 개방되어 있습니다.

그러나 특별회원 및 정회원 자격은 우리증권 동교동지점 계좌개설 고객만이 가능하며, 준회원은 정보 및 기능 이용 제한을 받습니다.

우리증권 동교동지점(마포구 동교동 162-5(한일빌딩2층))
대표:02)322-4800 직통 :02)338-6871 팩스 :02)322-8858